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IMA] 청심국제초등학교 입학 및 편입 예비설명회 안내

[국제학교 청심초등학교 2차 설명회]
 
안녕하십니까! 

청심국제중고등학교
를 운영하고 있는 학교법인 청심학원에서는
청심초교 1차설명회를 통해 개진된 여러의견들을 반영하고, 더 알찬 내용으로 준비한
청심초교 2차 설명회를 12월 22일 10:30에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 개최합니다.

개별출발하실 학부모님은 올림픽대로에서 서울춘천고속도로를 타시고,
설악IC로 나오시면 됩니다. 자세한 경로는 첨부된 약도를 참고하시고,
아래를 클릭하시면 동영상으로도 안내됩니다.
(http://company.cheongacamp.com/introduction/Map_01_view_flash.html)
 
[다음]
일정 :  12월 22일 (화), 10:30~13:00 (점심제공)
대상 :  현재 9세 이하 자녀를 둔 학부모중 설명회 신청자 (2011년도 개교시 4학년까지만 편입가능)
출발 :  버스탑승 예약자는 삼성역 2번출구 앞, (09:30대기, 10시 버스출발), 개별차량 이용자는 약도 참조
장소 : 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(청아캠프)
주소 : 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송산리 595번지
문의 :  ima@korea.com   02_545_3911,  010_4860_3911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 (버스를 이용하실 학부모님은 21일(월)까지 꼭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)
          (개별참석하실 학부모님도 21일(월)까지 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. 점심준비 및 좌석한정)

[장소]
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(청아캠프)
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송산리 595번지
☎031_589_1700, www.cheongacamp.com
 
꼭 참석하시어 유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국제학교 청심초등학교 2차 설명회 세부일정]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기획: IMA, 청심초등학교 설립추진 학부모모임
후원: 학교법인 청심학원, 클라하우스(주)_KLARHAUS
협찬: 한국HP, OCON, ACT Korea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학교설립 설명회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일시 : 2009년 12월 22일 (화)  10:30~13:00
장소 :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1층, GRAND HALL
대상 : 청심초등학교 입학/편입 희망 학부모
내용 : 청심초등학교 설립의견 및 전입/이주 의향자 조사 설명회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진행순서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행사소개 (청심학원 사무국장)
청심초등학교 설립 방향 설명 (청심학원 사무국 관계자)
청심단지 소개 (청심국제병원, 청심국제중고,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등)
학부모 질의응답 (행사담당자/청심학원 사무국)
설문조사 (초등학교 설립의견 등)
국제학교 주거단지 설명
청심단지 투어(버스이용)
점심(청심국제수련원 구내식당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